방콕 만짜이스파 Manjai spa 마사지
안녕하세요 김민찬 변호사입니다.
방콕 만짜이 스파는 스쿰빗 31에 위치해 있고,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입니다.
동남아에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 샵은 분위기, 청결, 압력 면에서 기본 이상은 하는 듯합니다.
Manjai Massage만짜이마사지 · 265, 2 Soi Sukhumvit 31, Klongton Nu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타이 마사지 치료사
www.google.com
이곳은 방콕 엠스피어 쇼핑몰과 가까운 위치에 있지만, 제가 머물렀던 트래블로지 호텔과는 거리가 있어 이동하기에 약간 불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ㅠ
그렇기 때문에 터미널 21 근처에 숙소를 잡으셨다면 그 동네에서 마사지를 해결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그쪽도 마사지 샵이 많고, 이동이 더 편리해요.
그래도 한국에서부터 예약한 곳이라 어쩔 수 없이 예약한 날만큼 이틀동안 방문했습니다.
덕분에 방콕 교통에서 살아남는 방법을 좀 알겠더라구요 ㅋㅋ
만짜이 마사지샵은 조금 올드하고 전통적인 느낌의 인테리어이면서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분위기가 아늑하고 편안해서 마사지를 받기 전부터 휴식을 취하는 기분입니다 ^^
마사지를 받아보니 사람들이 왜 이곳을 추천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ㅎㅎ
마사지 너무 시원해요 ^^
또 마사지 후에는 차와 건과일이 제공되어 여유롭게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ㅎ
숙소로 돌아갈때는 오토바이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바가지 요금이긴 한데 시내에서 이만한 교통수단이 없겠더라구요 ㅋㅋ 20분은 단축한 듯 합니다.
전에 방콕 시내 여행을 자주 와보긴했지만, 숙소와 골프장만 왕복해서 교통 상황을 제대로 경험해보지는 못했었습니다.
이번에 방콕 교통을 처음 경험하면서 힘들긴했지만, 다음에 온다면 더 효율적으로 여행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짜이스파도 숙소와 교통수단이 맞지않았을 뿐 마사지는 너무 훌륭한 곳이었습니다.
그럼 다음 게시물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